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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공사업면허 등록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전기를 설치하기 위한

면허등록과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전기공사업의 업무내용을 파악해 보겠습니다.

전기면허 등록 후 발전, 송전, 변전 및 배전 설비공사를 진행할 수 있으며,

시설물, 건축물, 구조물등에 전기 설비공사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업무내용은 상기표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전기공사업의 자본금 규정 및 공제조합 규정입니다.

자본금은 1억 5천만원으로 법인/개인 모두 각각 해당 자본금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법인은 실질자본금과 납입자본금을 모두 충족하셔야 하며, 개인은

실질자본금만 준비하시고 법인과 개인 모두 30일간 금융기관에 예금하시기 바랍니다.

예금 기간을 모두 지키신 후 세무사를 통해 기업진단보고서를

발급받아 면허 접수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자본금의 20~25% 이상을 전기공사공제조합에 출자예치하시고

보증가능금액확인서를 발급받아 면허접수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조합에서는 등록 후2년이 지나면 60%까지 융자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기공사업면허의 기술인력 규정입니다.

기술자는 상기표에 해당되는 관련 기술자 총 3인이상이 필요합니다.

4대보험에 반드시 가입하여야 하고, 상시근무를 원칙으로 사업이 영위되어야 합니다.

기술자는 다른사업체를 겸직하는 경우 자격미달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전기공사면허의 시설장비규정입니다.

면허를 등록하고자 하는 소재지에 사무실을 준비하여 주셔야 합니다.

사무실은 건축법에 의해서 근린생활시설 혹은 사무실용도로 적합하여야 합니다.

사무설비와 통신설비를 완비하여 최적의 근무공간을 갖추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전기공사업면허 등록과정을 살펴보았습니다.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하기 연락처로 전화주셔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곳과 차별화 된 서비스로 등록과정에서 부터

사업을 잘 영위할 수 있는 방안 및

공사입찰율을 높이는 노하우등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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